IMPLANT

무절개 임플란트

무절개 임플란트란?

보통의 임플란트 시술법은 잇몸을 절개한 후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다시 꿰매는 방식으로 통증과 출혈이 많이 발생하며 잇몸의 붓기가 약 1주일 정도 지속되는 식의 시술 방법이 있습니다. 하지만 무절개 임플란트는 3차원 디지털 CT를 이용하여 환자 맞춤형 시술을 기반으로 잇몸을 젖히지 않고도 계획한 위치, 방향 및 깊이로 임플란트를 식립 할 수 있는 시술법입니다.

무절개 임플란트 장점

다른 일반 임플란트와 비교하여 무절개 임플란트만의 장점을 확인해보세요

#01

통증감소

#02

붓기 거의없음

#03

수술시간 감소

#04

빠른 일상생활 복귀

무절개 임플란트 주의사항

무절개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주의사항에 대하여 꼼꼼히 읽어보세요

01

환자의 구강상태를 파악한 후 잇몸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는 예전의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.

02

시술할 때 잇몸을 절개하지 않으면서도 잇몸 속의 구조와 시술 중에 잘 시술이 되고 있는지를 수시로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므로 경험이 많고 숙련된 원장님께서 시술하셔야 합니다.

제이원치과의원 임플란트의 장점